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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라인의 마케팅 혜택

마케팅

오토라인의 고객관리 모듈은 고객 만족을 향상시키고 판매성과를 증대하며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관리하기 위한 종합 마케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고객의 접촉정보, 문의사항, 거래, 마케팅 활동, 고객서비스 만족도 (CSI) 피드백 수집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에 대한 이해

  • 통합된 고객 및 차량 CRM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중요한 정보를 손쉽게 공유합니다.
  • 유사 고객 유형별로 그룹을 만들고 이들을 대상으로 캠페인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 간편한 도구를 사용하여 여러분의 고객 가치를 분석합니다.

효과적인 고객과의 의사소통 

  • 맞춤형 ‘My Desktop’ 홈 화면을 이용하여 고객과 가망고객 정보를 쉽게 수집하고 분석합니다.
  • ‘My Desktop’을 이용하여 고객과의 의사소통, 약속, 작업 및 사후처리 등 귀사의 일별 활동을 효과적으로 관리합니다.
  • E-mail, 서신, 팩스, 또는 SMS 등 고객이 선호하는 방법을 이용하여 효과적으로 관리합니다.
  • 통합 고객접점 관리솔루션을 이용하여 콜센터의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콜의 대응을 개선합니다.

편리한 CRM 주요 프로세스 관리

  • 매출 확인, 정기검사/서비스 상기 등과 같은 업무에 대해 자동화된 후속 조치 기능을 이용하여 고객의 가치를 높여주고, 추가 판매를 창출하도록 도와줍니다. 
  • 오토라인 기본기능을 이용하여 귀사의 고객서비스만족도 조사(CSI) 및 불만처리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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