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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데스크

고객이 서비스 데스크를 방문하거나 전화할 때 만족한 경험을 했는지 확인하는 것이 고객만족을 위한 첫 걸음입니다. 오토라인의 서비스판매모듈(Point of Sale)은 다양한 기능을 통해 정비주문을 관리하고, 대여 차량을 손쉽게 배정하며, 고객이 선호하는 방법으로 청구서를 발행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의 서비스 데스크 업무를 간편하게 합니다.

정확한 정비 오더 작성

  • 개별 부품 및 공임, 패키지항목, 외주작업, 소모품 등을 함께 조합하여 정확한 정비 오더를 생성합니다.
  • 고객구분, 가격레벨, 할인, 계약가격 선택조건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가격 옵션을 제공합니다.
  • 고객에게 세부 작업내역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하나의 정비오더에 외부업체의 외주작업을 함께 관리합니다.

다양한 인보이스 옵션 제공

  • 보증, 서비스 계약과 같은 관련 작업을 묶어 하나의 그룹가격으로 인보이스가 가능합니다.
  • 하나의 정비오더에서 다양한 요구에 맞게 개별 인보이스를 생성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 자동으로 기록되는 거래이력 정보를 이용하여 고객의 매출정보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 CRM 레코드를 통해 각 고객의 서비스 이력과 알림 정보를 확인합니다.

효과적인 대여차량 관리

  • 서비스 예약 시 대여차량을 함께 예약할 수 있어 고객만족을 증대합니다.
  • 간편하고 사용하기 쉽도록 색상으로 분류된 달력을 통해 예약 가능한 시간을 쉽게 확인합니다.
  • 차량 대여 및 반납시 대여차량의 연료상태, 파손, 운전자 정보 등 주요 세부사항을 함께 파악하여 예상치 못한 비용손실을 방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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