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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화된 텔레포니

전화가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가치 있는 수단이 되도록 CDK Global의 통합 텔레포니가 도와 드립니다.

여전히 많은 고객과의 접촉이 전화를 사용하여 이루어 지고 있고 여러분은 전화가 얼마나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효과적으로 이용되고 있는 지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까?

전화를 통한 고객 서비스 수준을 일관되게 유지하고 판매기회를 극대화하는 것은 중요한 과제입니다. CDK Global의 통합 텔레포니는 통화녹음과 함께 직접 오토라인 딜러 관리시스템(DMS)과 연결되어 여러분의 직원이 고객과의 통화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관리자는 다양한 툴을 이용하여 부재 전화 등 통화성과를 모니터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필요한 직원훈련을 파악할 수 있고 비즈니스 기회를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개요

CDK Global의 통합 텔레포니 솔루션은 사용자가 자신의 컴퓨터 화면에서 툴바를 이용하여 고객과의 통화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모든 수.발신 통화를 기록하고 쉽게 모니터링, 분석할 수 있습니다..

CDK Global의 통합 텔레포니는 여러분께 아래와 같이 도와드립니다.

  • 고객의 전화접촉으로부터 잠재적 매출기회 극대화
  • 모든 가망판매에 대해 효과적으로 대응
  • 필요 조치사항에 대한 대응과 가망매출의 실 전환비율 증대
  • 고객통화 대기시간 최소화
  • 각 고객에 맞는 서비스 제공
  • 고객만족조사(CSI) 평가 개선

CDK Global의 통합 텔레포니 솔루션은 여러분의 전화장비 시스템을 딜러관리시스템(DMS)과 연결하여 직원의 업무효율과 고객만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고객통화 프로세스를 최적화합니다.

통합 텔레포니의 9가지 가장 일반적인 활용

CDK Global 통합 텔레포니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아래와 같은 이 기술에 대한 주요 활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에도 많은 부분이 해당될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 개선
통화 품질과 효율 최적화
여러분의 콜 처리 업무를 이해

  1.   통화대기 시간 감소 – 고객이 기다리지 않게 합니다. 현재 통화가 가능한
    담당자를 쉽게 확인하여 화면의 콜제어 기능으로 바로 연결합니다.   
  2. 신속한 회신전화 – 회신 콜을 기억하기 위해 메모나 이메일 기록이 불 필 요합니다. 인스턴트 메시지기능으로 통화 중이거나 부재 시 중인 담당자에게 연락할 수 있으며 추후 바로 클릭하여 자동으로 회신 콜을 할 수 있습니다.   
  3. 부재중 통화 관리 – 미 응대된 고객 콜을 쉽게 파악하여 고객이 기대하지 않았던 회신 콜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객 신뢰를 높이고 판매기회를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4. 훈련 기회 파악 –통화내용은 각 직원의 번호 별로 녹음됩니다. 내용을 분석하여 개인 맞춤형 훈련 프로그램 실행을 용이하게 합니다.   
  5. 미스터리 역할 – 선별적으로 통화녹음을 확인하여 적절한 고객대응 및 전화 매너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판매 기회 극대화 –부품 및 서비스 부서의 고객대응 전화내용을 통해 일관성 있는 부가 판매 및 서비스활동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7. 직원과 고객 보호 – 고객의 동의로 녹음된 통화내용은 추후 분쟁발생시 문제해결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8. 핵심 정보를 쉽게 파악 – 간단한 클릭으로 주요 콜 실적에 대한 데이터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딜러쉽의 운영현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9.  콜 처리 개선 – 콜 인텔리젼스 리포트로 딜러쉽에서의 모든 통화현황을 알 수 있어 콜처리 프로세스의 개선점을 파악하고 조치를 할 수 있게 합니다.

통합 텔레포니를 이용한 프로세스의 도입은 여러분의 딜러쉽 내 직원의 효율성과 고객만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통합 텔레포니는 아래와 같은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집니다.

CTI 툴바

컴퓨터 화면에 상주하며 모든 기능제공

CTI 툴바는 화면의 상단 또는 하단에 위치하여 직관적인 아이콘으로 CTI 서버와의 연동합니다. 아래와 같은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최근 발신번호 리스트
  • 스피드 다이얼 – 사용자가 구성가능
  • 쌍방향 전화
  • 키보드 또는 화면 상에서의 전화 제어
  • 활성화된 콜 정보
  • Directory 통합 – 아웃룩 및 Active Directory 연결
  • 활성화된 콜 알림
  • 쌍방향 부재 전화 표시

통화 녹음

직원 훈련, 딜러 및 고객 보호를 위한 소스

CTI 통화 녹음기능을 직원 훈련을 하기 위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직원과 감독자는 통화녹음에 대해 즉시 온라인 검색 및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콜 인텔리젼스

일별 통화량과 시간을 리포트하여 고객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한 적정 직원 수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딜러쉽에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은 상당부분 전화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딜러쉽은 전화를 통해 어떻게 업무가 수행되는 지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콜 인텔리젼스를 통해 일별 콜 시간, 통화량, 대기시간, 부재전화 등과 같은 콜 통계 리포트와 분석을 통해 딜러쉽의 운영을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석 기능은 여러분의 딜러쉽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피크 타임을 위한 적정 직원 수 관리,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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