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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K Glob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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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지원

여러분의 문제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해결합니다


CDK Global는 고객들에게 연간 지원 및 유지보수 계약의 일환으로 1차, 2차 및 3차  서포트를 지원을 많은 서포트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가진단 지원

표준 헬프데스크 외에도 고객들은 방대한 지식기반과 FAQ(자주 묻는 질문)을 포함한 광범위한 자가진단 지원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콜 등록(ICL)

이슈를 등록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 ICL 기능을 이용하여 쉽게 콜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online.cdkglobal.com). 이를 사용하면 소프트웨어 서포트 요청을 위해 전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통합 고객 서비스 포털(ICSP)

최신 버젼의 오토라인 DMS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업무의 방해를 최소화하면서 DMS시스템에서 ICSP를 통해 직접 소프트웨어 지원 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부가 서비스

서포트 담당자들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버그 수정 패치와 제조사/제3자 데이터 파일 업데이트를 지원합니다.

서포트 이슈를 해결하기 위한 많은 방법에 대해서는 지원방식 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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