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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K Glob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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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형식

문제 해결을 위한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CDK Global는 여러분의 문제해결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자가 진단 지원

콜을 온라인으로 등록하거나 전화연락 전에 스스로 질문에 대한 답변을 검색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오토라인 사용자는 인터넷을 통해 online.cdkglobal.com에 있는 광범위한 지식기반과 자주 하는 질문(FAQs)을 포함한 다양한 자가 진단 지원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콜 등록

자가 진단 툴을 이용하여 문제해결을 어려울 경우 인터넷 콜 등록시스템에서 손쉽고 빠르게 콜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서포트 인터넷에 접속하여 지원양식을 작성하시면 서포트 담당자가 연락 드립니다. online.cdkglobal.com을 방문하십시오.

통합 고객 서비스 포탈(ICSP)

최신 오토라인 딜러관리 시스템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업무를 방해 받지 않으면서도 ICSP를 통해 오토라인 DMS내에서 직접 소프트웨어 서포트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

위의 방법으로도 해결할 수 없을 경우 전화로 지원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02-2179-2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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