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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K Glob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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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CDK Global는 IT 시스템이 여러분의 비즈니스 성공에 필수적이며 신속한 문제해결을 통해 업무지장과 잠재적 손실을 최소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CDK Global는 전담 고객지원 데스크를 운영하여 고객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지원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DK Global의 서포트 담당자는 다양한 주제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지식으로 고객의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추가 지원 도구

일반적인 고객지원 데스크 서비스 외에도 고객이 온라인을 통해 직접 콜을 등록하거나 DMS시스템을 통해 직접 도움말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시스템 유지보수와 지원을 위해 CDK Global 선택

  • SPOC(단일 접촉창구) — CDK Global는 모든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네트워크, 시스템 환경지원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신뢰 — 숙련된 콜센터 팀은 통합 이슈관리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모든 콜을  모니터하고 적극적으로 관리, 지원합니다.
  • 높은 서비스 기준 — CDK Global는 서비스 수행능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여 약속된 고객서비스 기준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지원

소프트웨어 지원 및 이슈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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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형식

CDK Global의 서포트 지원방식에 대해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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